자동로그인


  · 공지사항
  · 고객지원게시판
  · 요리조리 자유게시판
  · 고객희망상품
  · 1대1 상담




 
작성일 : 20-07-03 11:34
필독) 해외배송관련 03.07.2020
 글쓴이 : kjfoods
조회 : 857  
안녕하세요 KJfoods 입니다.

* 금일자로 EU 내 모든 국가로의 주문이 가능하며
입금확인 여부에 따라 06.07.2020 (월) 부터 정상적으로 발송처리가 진행 됩니다.

* 현재 Covid-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상황으로
각 국가별 변동 상황에 따라 언제든 다시 배송중단 될 수 있습니다. 

* 현재 Covid-19 상황으로 UPS에서 배송 관련하여 배송지연에 대한 보증이 중단되었습니다.
물류의 경우 정상적으로 운영중이나 Covid-19 로 인한 돌발상황 발생으로 인하여
배송지연, 분실, 반송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  정확한 일정에 배송이 완료된다는 대한 확신이 없기 때문에
냉장/냉동식품 등(조건부배송식품) 에 대하여 홈페이지-이용안내 및 상품 정보 확인 후 주문 하여 주시고
가급적 유통기한이 긴 일반 가공식품 및 비식품에 대하여만 주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선발송 처리 불가능 (일부고객에 한하여 송금 내역 확인 시 예외적으로 처리 가능)

* 고객과실(부재, 임의적인 수령거부 등)에 의한 반송 시
발송 배송료+조건부 배송제품 환불 불가 및 반송배송료가 청구 됩니다. (할인 전 금액으로 청구) 

* 배송문제 없도록 배송지정보 확인 후 주문 바랍니다. (홈페이지-이용안내 반드시 확인)

* 배송정보가 나오면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* 문제 발생 시 먼저 해당 지역의 UPS로 전화문의 바랍니다. (Google에서 각 국가별 상담번호 확인)

* 일반적으로 UPS고객센터 연락 후 첫번쨰 자동응답기의 질문에 상담원 연결 요청하시면 해당 서비스로 연결 됩니다.
 
* 현재 매일 상황을 확인 중에 있으며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공지를 통하여 안내 후 처리 될 예정입니다.

 발송 후 배송정보는 매업무일 17시 부터 UPS 에서 1차로 발송 이메일이 전송되며
(UPS Quantum View <pkginfo@ups.com>)
같은날 19시 이후 홈페이지-마이쇼핑 및 info@kjfoods.de 를 통하여
배송정보를 안내하여 드리고 있으니 배송정보 등록 후
https://www.ups.com/kr/ko/Home.page 에서 지속적으로 배송상황 확인 부탁 드립니다.
(문제 발생 시 전화 및 이메일로 즉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.)

 UPS 배송과 관련하여 일반배송의 경우 시간 지정 및 배송 전 전화/문자 연락 등의
서비스가 불가능 하니 이 점 참고 하시어 배송 예정일에는
UPS 배송시간인 오전 8시 부터 19시 사이 택배 도착시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 
 

  Home    |      Impressum   |      Help   |      AGB   |      Datenschutz  
Talstr. 114 41516 Grevenbroich / 전화 : +49-(0)2182-5705987 / 팩스 : / 이메일 : info@kjfoods.de
사업자 등록번호 : HRB 14086 / 대표 : Sung, Ye-Sook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H.S. Park
Copyright © 2008 kjfoods.de. All Rights Reserved.
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