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동로그인


  · 공지사항
  · 고객지원게시판
  · 요리조리 자유게시판
  · 고객희망상품
  · 1대1 상담




 
작성일 : 20-04-29 16:20
30.04.2020 발송안내
 글쓴이 : kjfoods
조회 : 513  
안녕하세요 KJFOODS 입니다.

현재 대부분의 주문에 냉장/냉동식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
30.04.2020 발송업무는 중단 되었습니다.

금일(29.04.2020) 발송업무는 완료 되었으며 다음 발송업무일은 04.05.2020 (월) 입니다.

발송 후 배송정보는 매업무일 17시 부터 UPS 에서 1차로 발송 이메일이 전송되며
같은날 19시 이후 홈페이지-마이쇼핑 및 info@kjfoods.de 를 통하여
배송정보를 안내하여 드리고 있으니 배송정보 등록 후 지속적으로 배송상황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배송시간은 UPS 스탠다드 파켓의 경우 시간 지정이 불가능하기 때문에
(오전, 오후 몇시 이후, 몇시 이전 등등 시간 지정 불가능)
배송 예정일에 오전 9-18시 사이에 택배 도착 시 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(문제 발생 시 전화 및 이메일로 즉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.)

또한 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며
주문 시 배송 받는 분의 이름 (우편함, 초인종과 동일하게 주문 하여야 함)과
주소 및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고 상세하게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.
(층수, 방번호, 건물 내 엘리베이터 유무 (있는 경우), 건물입구 비밀번호 등)

* 주문시 받는분의 이름을 한글로 적는 경우 발송처리가 불가능 합니다.

* 선물용으로 주문 하시는 경우 받는분께 미리 안내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.
깜짝선물을 하시는 경우 집을 비워 받지 못하여 배송 지연, 신선식품의 품질문제 및
택배물의 반송의 위험이 있습니다.

* 고객부재로 인한 반송 시 UPS 추가 업무 금액 및 왕복 택배비가 추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
* 냉동, 냉장 등 조건부 식품의 주문과 관련하여 홈페이지-이용안내를 통해 다음과 같이 안내하고 있습니다.

-조건부 배송/배송불가식품이란? (냉장, 냉동 식품)
일반 발송으로도(냉동포장 없이 일반 물품처럼) 원하시는 분들께만
발송하여 드리는 조건부 배송 제품으로 주문 시 아래 사항에 동의 한것으로 간주 됩니다.
냉장, 냉동 식품 포장 발송 후 물품의 해동, 고객 부재, 배송사의 문제, 배송지연, 배송사의 파업,
해당 지역의 축제 및 휴일, 시위에 의한 도로 차단, 전쟁, 기후문제 등의 사유로
생긴 문제에 대하여 보상처리가 불가하며 이 점 참고하시어 주문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.
 
- 냉동 식품 발송 시
냉동식품의 주문 수량에 따라 아이스 박스, 아이스 팩 등의 포장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(냉동 포장에 대한 추가 비용은 없으며, 대신 취급 및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드라이 아이스 대신 아이스 팩을 사용 합니다.)

확인 후 참고하여 주문 부탁 드립니다.

* 주문 후 홈페이지-마이쇼핑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하며
영업일 기준 (토, 일, 공휴일 제외) 송금 하신 후 2~3일 내에 특별한 정보안내가 없는 경우
전화번호: +49 2182-5705 987
이메일 : INFO@KJFOODS.DE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   
 

  Home    |      Impressum   |      Help   |      AGB   |      Datenschutz  
Talstr. 114 41516 Grevenbroich / 전화 : +49-(0)2182-5705987 / 팩스 : / 이메일 : info@kjfoods.de
사업자 등록번호 : HRB 14086 / 대표 : Sung, Ye-Sook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H.S. Park
Copyright © 2008 kjfoods.de. All Rights Reserved.
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