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동로그인


  · 공지사항
  · 고객지원게시판
  · 요리조리 자유게시판
  · 고객희망상품
  · 1대1 상담




 
작성일 : 20-03-23 09:19
3월 23일 부터 2주간 발송안내
 글쓴이 : kjfoods
조회 : 1,101  
안녕하세요 KJfoods 입니다.
Covid-19 관련하여 독일 내 이동제한의 가능성이 있었습니다만
다행히 강제적인 조치는 없어 발송처리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.

* 아래의 내용이 이해가 가지않는 분은 문의/주문/발송/배송 불가능합니다.

* 사재기 엄금
  - 모든 회사별 컨테이너 정상적으로 입고중입니다.
  - 모든 분들이 힘든 상황으로 일부 품목에 대하여 과도한 수량의 주문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- 공지를 냈음에도 지켜지지 않을 시에 주문취소/환불, 회원차단 등의 조치가 취해 질 수 있습니다.
  - 일부 품목 여러번에 나누어 계속 주문 하는 것도 전부 확인 됩니다.
  - 몇몇 분들 때문에 다른 모든 분들에게까지 피해 없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.
   
* 입금확인은 홈페이지-마이쇼핑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
* 현재 지난 목~주말 사이 입금확인 완료된 건에 대하여 금일 발송처리 진행 될 예정입니다.

* 각 주별로 제한의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주문 전 상황 확인 하신 후 주문 바랍니다.

* 배송지연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미 주문, 입금완료 된 건을 제외하고 앞으로 2주간
  냉동/냉장 식품에 대한 판매 및 발송처리가 중단 되며 4월 3일에 재고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.

* 현재 대중교통의 축소운행으로 근무자의 절반 정도만 출근이 가능한 상황으로
  평소보다 발송처리가 약 1~2일 정도 지연 될 수 있으며 입금확인 완료 후 1~3일 내 완료 됩니다.

* 입금 후 3일이 경과 했거나 배송문제, 주문취소, 받은 제품의 불량 등의 사유에 대한 문의만 가능합니다.

* 입금확인, 어제, 금요일, 토요일, 일요일 송금했는데 언제 발송되나요 등의 문의는 답변하지 않습니다.

* 불필요한 문의를 자꾸 하시면 정작 필요한 분들이 상담을 받지 못합니다.

* 배송은 반드시 집으로만 가능하며 대부분의 UPS Accesspoint 영업점이 정상영업이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.

* 주소 및 이름(초인종과 100% 동일하게) 반드시 정확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 

* 스탠다드 파켓은 발송 후 1~3일 정도 소요 되며
  UPS도 아마 정상적인 인원 출근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조금 지연되더라도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
*독일 외 지역은 발송불가합니다. 환불처리에 시일이 걸리므로 반드시 주문, 송금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발송 후 배송정보는 매업무일 17시 부터 UPS 에서 1차로 발송 이메일이 전송되며
(UPS Quantum View <pkginfo@ups.com>)
같은날 19시 이후 홈페이지-마이쇼핑 및 info@kjfoods.de 를 통하여
배송정보를 안내하여 드리고 있으니 배송정보 등록 후
https://www.ups.com/kr/ko/Home.page 에서 지속적으로 배송상황 확인 부탁 드립니다.
(문제 발생 시 전화 및 이메일로 즉시 문의 부탁 드립니다.)

UPS 배송과 관련하여 일반배송의 경우 시간 지정 및 배송 전 전화/문자 연락 등의
서비스가 불가능 하니 이 점 참고 하시어 배송 예정일에는
UPS 배송시간인 오전 8시 부터 19시 사이 택배 도착시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 
   
 

  Home    |      Impressum   |      Help   |      AGB   |      Datenschutz  
Talstr. 114 41516 Grevenbroich / 전화 : +49-(0)2182-5705987 / 팩스 : / 이메일 : info@kjfoods.de
사업자 등록번호 : HRB 14086 / 대표 : Sung, Ye-Sook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H.S. Park
Copyright © 2008 kjfoods.de. All Rights Reserved.
없음